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컴퓨터

갤럭시 A810 공장초기화 버튼키 활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A810 공장초기화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다른 기기와 마찬가지로 초기화 과정을 진행하기에 앞서 먼저 구글, 삼성계정을 삭제하는 것이 차후 활성화를 시킬 때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계정삭제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newblogstory.tistory.com/12



갤럭시 A810 공장초기화 소프트웨어 



1. 설정에 들어갑니다.


상단바를 내려서 태엽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던가 설정 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갑니다.



2. '일반'에 들어갑니다.


설정에 들어오면 여러 가지 탭이 있는데 그 중에서 '일반'에 초기화와 관련된 설정이 있습니다.



3. '초기화 ->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제일 아래에 위치해 있는 '초기화'를 클릭하고 이어서 나오는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를 누릅니다. 자동적으로 핸드폰이 재부팅 되면서 전체 초기화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A810 공장초기화 물리키


패턴, 비밀번호 분실과 같은 이유로 부득이하게 초기화면으로 넘어가지 못하는 경우라면 물리키를 사용하여 공장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패턴뿐만 아니라 구글, 삼성계정이 잠겨있고, 비밀번호를 모르는 상태라면 갤럭시A810 공장초기화를 통한 데이터삭제 후에도 계정 잠금으로 인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야할 수 있습니다.



1. 우선 전원을 종료한 후 '볼륨업 + 전원 + 홈키'를 동시에 눌러줍니다.


세 가지 키를 모두 같이 눌러야 a810 공장초기화 화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2. 갤럭시 a810 로고가 뜨면 버튼에서 손을 떼줍니다.


계속 누르고 있을 경우 재부팅이 반복될 수 있습니다. 로고가 뜨자마자 버튼을 놓아도 히든모드로 진입할 수 있으니 오래동안 누르지않아도 됩니다.



3. 안드로이드 화면이 나옵니다.


잠시 대기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4. 볼륨키와 전원키를 조작하여 'Wipe data/factory reset'을 선택합니다.



5. 'Yes' 선택



6. 'Reboot system now' 선택


마지막으로 재부팅을 하게되면 A810 로고가 뜨면서 로딩이 시작됩니다. 이때, 삭제한 데이터가 많을수록 부팅이 오래 걸리니 멈춰있다고 하더라도 강제로 끄거나 하지 마시고 대기하시면 정상적으로 활성화면이 뜨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